다이어트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11-14

프로좌절러 2017. 7. 11.
반응형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금요일

아침은 미숫가루


점심은 도시락 싸간 거 먹기 싫었지만

꿋꿋하게 싸간 도시락 쳐묵쳐묵

+ 호밀빵 먹은 듯 ㅎㅎㅎ

(몰아서 쓰려니 기억이 가물가물)


저녁은 갑자기 꽂혀서

순두부 3/4 + 브로콜리 일본 세사미 소스 뿌려서


대자연이라 그런가 몸이 너무 힘들어서

마침 새벽 비행이면 또 잠을 못자니

밥먹고 잠.. ㅎㅎ 안 먹고 잘 거를......


자고 일어나니 벌써 시간이 10시반이라

부랴부랴 씻고 공항으로.

웬지 공항에서 여유부리는 척 하고 싶어서

스벅에서 물사면서 바닐라 라떼, 슈가프리로..

스킴 밀크까지 하면 마시가 너무 없어서 그냥 밀크로.





금요일 밤 비행인데

룸메 때문에 금요일 운동을 못해서

(룸메 때문은 아니라 그냥 내가 게을러서 ㅎㅎ)

공항 대기 시간 한시간 정도 남아서

공항을 정처없이 걸어다님.

김해 공항은 작아서 돌아다니기도 웃긴데, 여기는 좀 크니까 크게 한바퀴 도니 한시간 훌쩍.


일부러 안대도 챙겼는데

자는 둥 마는 둥. 새벽 비행 넘나 싫은 것.

오늘도 주는 빵은 가방안에 저장~


아침에 집에 가자마자

엄마표 시래기 밥

넘나 맛있는 것!!



치과 다녀와서

안자랄고 했는데,,, 자부럿다.

자기 전에 동생한테 빵을 넘기고

한입뺏어먹기.


점심은 아부지랑 동생이랑

마싯게 탕수육 짜장면................

담부터 123 시키지 마라...


담부터는 아침을 먹지 말고

치과를 다녀와서

한숨자고 점심을 먹어야겠다.

그러면 간헐적 단식도 되고,

피곤하고 수면이 부족한 상태에서 뭘 먹는 게 좋진 않은 듯.


그러고 다녀와서 좀 자고,

운동하고 밥먹기.


담주에는 엄빠도 안계신다고 하니

혼자 고즈넉하게 먹으면 살 안찌겠지..

아빠의 삼시세끼를 다 챙겨먹어야 하는 것 때문에

아빠랑 있음 살찜 ㅎㅎㅎ


아빠 미안 ㅎㅎㅎㅎ

(딸래미 맛있는 거 맥일라고 하는 거인디 ㅎㅎㅎ)


아빠 딸 영양과다래... ㅎㅎ


저녁 먹기 전에

스미홈트 전신운동 중급 열심히! 아돠!


저녁으로 남은 탕수육이랑 밥 먹음.

엄마 나물들 다 넘나 맛있다.

고기도 좋은데 고기 없어도 좋다.

엄마표 밥상은 그냥 사랑인 것.




동생이랑 진심 오랜만에 맥주 + 과자 파티.

줸장 ㅎㅎㅎㅎㅎ





일요일


아침은 가볍게 패스.

늦잠 잤으-


점심으로

유명하다는 갈비찜 막국수를 먹으러 갈랬는데,

2.4째 일요일은 휴무란다.

가다가 차를 돌려서 소고기 집으로.


아.. 담부터는 1일 1팩 안되고,

좀.... 적게 먹는 것이..


양심상 밥은 패스.

냉면이 좀 먹고 싶었지만,,,

양심...상 ㅎㅎ


그러고 집에와서

어제먹고 남은 과자.......파튀 ㅎㅎ

그래 슈퍼에서 과자를 산게 문제였어..

고기 먹고 오는 길에 아빠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산다고 갔다가.

후레쉬 파이를........

악마의 과자... 줸장


점심도 늦게 먹었는데

또 먼길 간다고 엄빠는 딸내미 걱정.


그래서 또 저녁 상 차려 먹음 ㅎㅎㅎㅎ

아직도 생각하니 배 부름 ㅎㅎㅎㅎ


공항에 와서 양심상 앉아 있지 않고

(앉아있으니 자꾸 졸려서)

돌아다님. 탄산수 하나 물고.. 릴리리야~


한국만 가면 일일 칼로리 소비량이 천대로 떨어짐. ㅎㅎ




월요일

아마 공항에 새벽에 도착해서 오전부터 걸은게 포함되서 꽤 높아진 듯.



이틀 포식해서

아침은 패스.


비행기에서 준 저녁 볶음밥 또 싸와서 점심으로

+ 브로콜리 남은 것 조금


간식

시티슈퍼에서 찾은 급속 냉강했다 드라이 한 sweet pea 스낵

+ 와사비맛 팝콘

간식만 200칼로리는 먹은 듯... 하아.. 나란여자...

이래서 습관이 무서운 것 같다.


계속 안 먹으면 생각 안나는데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서 계속 먹게된다.

과자는 정말 당분간 멀리해야겠다.

그래도 나름 건강한 간식으로 먹음.

저 콩 간식은 좋은 듯.

대신 담부터 팝콘을 먹든 콩을 먹든 하나만 해라....인마....


+ 사과 작은 것 하나


저녁

순두부 한개 + 김치 조금 + 마늘지 2개


운동

틈새운동 스쿼트 120개

무에타이 1시간



*틈새 운동 스쿼트를 하루에 200-300개까지 늘려봅시다.

빨래줄도 틈틈이 하여 봅시다.



계속해서 아침에 공복운동을 도전해 보고 싶은데,

도저히 일어나는 게 안됨.

은근히 수면이 부족하니 이번주는 수면 시간 조절에 힘써봐야겠다.

계속 새벽 비행을 하게되서 쉽진 않지만,


1. 일찍 자는 습관 들여보기.

2. 2400kcal 넘게 매일 소모하기

3. 클린 식단 유지!

반응형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22-28  (0) 2017.07.20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15-21  (0) 2017.07.18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10  (0) 2017.07.07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9  (0) 2017.07.06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8  (0) 2017.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