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갖고 싶은 몸 만들기 day 4-6

프로좌절러 2017. 7. 3.
반응형


큼요일


불금을 보내야 하지만

비행기 안에서 금요일 밤을 불살라 봅니다.


한숨도 제대로 못잠.

01번 자리라고 좋아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왔다 갔다 하고,

커튼에 치이고,,, 좋은 자리가 아닌 듯.



아침 연두부

점심 도시락 + 호밀빵 반

호밀빵 맛없어서 맛있는 걸로 사서 먹음.

이번에는 한개짜리 말고 반짜리..

어차피 다 먹을 걸 알아서 ㅎㅎ


간식

밀크티 + 작은 케익

회사 동료가 사와서 안 먹을 수가 없었으


운동

집 앞 공원에 친구랑 나가서

20분 겨우 ㅎㅎㅎ 하고 저녁 먹음 ㅎㅎㅎㅎㅎㅎ

모기만 진창 물리고


저녁

베트남식 비프 샐러드



비행기 안에서 암것도 안 먹음! 잘해쓰아-






토요일

아침에 도착하자마자 씻고

누워 자기 시작하면 계획대로 못 할 것 같아서


바로 치과 출동

드디어 교정 진단을 받음.

상담을 하려면 예약해야되는데 가장 빠른것도 19일 24일 ㅠㅠ

24일쯤으로 확인하고 비행기 예약해야할 듯.


그래서 아침에 오자마자

엄마가 차려준 밥.

정말 오랜만에 밥


치과 갔다가

점심으로 짬뽕 + 군만두 ㅎ

오늘 신경치료 안해서 ㅎㅎ 막 먹음.

치료를 받았어야 했나.....




사람이 수면이 부족하면 뭐가 막 땡기는 건지

아님 그냥 내가 미친 건지


간식 홈런볼 조금

양파링 먹고 싶었는데

집 앞 슈퍼가 워낙 작아서

남아 있던 것 유통기한이 지남... 뭐죠 왜죠

그냥 나오기 뻘쭘해서

홈런볼 삿는데 맛이 없음.


그래서 캔디바 하나 ㅎㅎ

비행기에서 나눠준 치즈케익 빵 쳐묵하고

침흘리면서 뻗어 잠....

나란 여자 진심....


저녁

연어 육회 청하 한병 ㅎㅎ












일요일


일부러 아침 건너뛰고 잠 ㅎ

일부러 맞나요 ㅎㅎ


일어나서 배고프다고 징징


엄마가 수박 몇쪽 주셔서 먹고


아침겸 점심 거하게

치킨 + 닭발 ㅎㅎ

내가 닭발 다 먹은 듯.


그러고 간식 참외 1개


누워있다가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

스미홈트 전신 상급 2017년 편 함


그러고 저녁은 팝콘과 자몽 에이드 ㅎㅎ

모짜렐라 핫도그 ㅎㅎㅎ


핫도그는 사랑입니다 ㅎㅎ


저녁 팝콘을 안 먹었음 좋았을테지만,

이미 먹어버린거슬..어쩔.


몸무게는 홍콩서보다 1kg정도 오름... 하..

홍콩가서 또 빡시게 해야지.


담주에 한국와도 다이어트 고고싱..




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