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내돈내산] 글루타치온 추천 후기 고함량 효과 효능 부작용

프로좌절러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이 벌써 글루타치온에 대한 3번째 포스팅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할 제품을 알아보다 보니, 공부한 내용을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시작해서, 글루타치온에 대한 공부, 글루타치온 제품을 선별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별한 글루타치온 제품을 한 달 동안 먹어본 실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고른 제품과 제품 스펙,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적나라하게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떤 광고나 협찬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 글루타치온 추천 후기 고함량 효과 효능 부작용
[내돈내산] 글루타치온 추천 후기 고함량 효과 효능 부작용

 

 

 

일단 한 달 치를 모두 다 먹고, 재구매를 구매했는데, 가격은 더 싸지고, 부차적으로 주는 제품이 엄청 늘었어요. 다음에 다른 제품들도 한번 리뷰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1. 글루타치온 제품 2 : 빌리브네이처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

 

 

이전 제품 조사 표, 이 표를 누르면 이전 포스팅으로 갑니다!

 

 

이전 글루타치온 제품 고르는 포스팅에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 보고 최종 판결을 내린 제품이 바로 제품 2번 이였습니다. 혹시 이 전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고 싶으시면 위의 표를 클릭해주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제품 2번의 글루타치온 실제 함량 조사한 제품 중에 가장 높았고, 액상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총 함량 계산하시는 방법은 잘 아시죠? 제가 전 포스팅에서 포스팅했듯이, 다시 한번 살짝 짚고 넘어가자면, 글루타치온 함량만 보고 속으시면 안 됩니다.

 

 

글루타치온 실제 함량 = 글루타치온 표기 함량 X 글루타치온 순도

 

 

즉, 제품에 1100mg이라고 적어두었지만 이게 실제 총 함량이 아닌 것입니다. 이 제품도 1100mg이라고 써져 있지만, 글루타치온의 순도가 50%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즉 1100 X 50% = 550mg 인 것이죠. 많은 제품들이 이 점을 노려서 순도를 표기하지 않거나, 순도를 찾기 어렵게 하고 나하고 총함량이랍시고 뻥튀기된 숫자로 과대광고를 하고는 합니다. 위의 표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제 함량은 12.5mg 밖에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 속아서 구매하시면 너무 억울하지 않겠어요?

 

 

그 외에 다른 부재료 또한 원하는 셀레늄이나 비타민 B2, C가 함께 함유되어 있으면서 거기에 콜라겐까지 함께 들어있었어요. 사실 콜라겐이 조금 맘에 들지 않았지만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이 아니라, 하지만 저는 이미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 제품을 따로 섭취하는 게 있어서 같이 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나지 않을까 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글루타치온 함량 1100mg 표기
순도 50% = 결과적으로 550mg 함유(1일 섭취량)

부재료
비타민 B2, 비타민 C, 비타민 E, 밀크시슬, 모로 블러드오렌지착즙분말, 셀렌,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엘라스틴추출물혼합분말

 

 

일단 1일 치 25ml로 작은 병에 액상으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자기 전 공복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기 때문에 밖에 가지고 나갈 일은 잘 없지만, 작고 휴대가 편해서 좋았습니다. 한 박스에 14개가 들어있고 한 번에 4박스를 구매하면 2달 정도를 섭취할 수 있고, 지금은 프로바이오틱스나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 그리고 글루타치온 눈가패치까지 가득가득 주십니다.

 

일단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은 한 병당 글루타치온이 1,100mg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순도가 50%라 총량은 550mg가 들어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 중에서는 가장 높았습니다. (제가 나와있는 제품을 거의 다.. 알아보았습니다, 표에는 간단하게 비교할만한 제품이나 요즘 홍보나 인기가 많은 제품만 올려놓았습니다.) 

 

 

[내돈내산] 글루타치온 보충제 후기 제품 추천 액상 글루타치온 주문 결제 인증

 

 

 

제품 리뷰하면서 보니까 글루타치온 외에도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모로 블러드오렌지분말, 밀크시슬, 비타민 B2, 비타민 C, 비타민E, 건조효모(셀렌),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엘라스틴추출물혼합분말까지 다양한 성분이 함께 들어있네요! (리뷰하는 지금 안 1인) 거기다 국제 특허 유산균 ME-3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게 뭐죠? 간단한 리서치로는 ME-3 유산균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제가 일부러 피부를 위해서 따로 섭취하는 영양제가 있기도 하고, 피부에 바르는 것과 먹는 것을 동시에 해주고 있는 성분이고, 엘라스틴에 대해서 관심이 생기고 있었는데, 이 제품에 다 들어있다니, 놀랍기도 하고, 그래서 그렇구나~하고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설탕이나 인공색소는 들어있지 않고, 블랙커런트 농축액이나 엘더베리 농축액, 모로 블러드오렌지 착즙분말, 레몬과즙농축액 등으로 맛을 내서, 복용하는데도 무리가 없어서 좋습니다. 사실 먹는데 힘들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손이 안 가게 되는데, 이 아이는 들큰 상콤해서 기분 좋게 피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2. 글루타치온 추천 제품 맛, 제형

 

제형은 이름에서부터 볼 수 있듯이 액상 타입입니다. 작은 병에 들어있고, 한 입에 털어 마시면 돼서 편합니다. 문제는 맛인데요! 앞서 언급했듯이 맛이 너무 없으면 아무리 몸에 좋고 피부에 좋다고 해도 손이 안 가게 되는 게 사실이죠. 그런데 이 제품은 맛까지 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들큰하면서 상큼한 맛이라 무리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보리차와 색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오른쪽이 보리차, 왼쪽 작은 소주잔(ㅎㅎㅎㅎ 작고 투명한 잔이... 이것밖에 없네요)이 바로 순백샷입니다. 맑고 반투명한 묽은 액체입니다. 향도 향긋한 편이라 음용이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 작은 점이긴 한데, 포장이 쉽게 위로 밀리기 때문에, 분리수거도 용이합니다. 굳이 어렵게 옆선을 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3. 글루타치온 추천 제품 가격

 

 

 

 

 

 

1박스 14개 2주 치 (반달)          가격: 54,900원 > 1일 3921원 꼴
2박스 28개 4주 치(한 달)          가격: 104,900원 > 1일 3746원 꼴
3박스 42개 6주 치 (한 달 반)      가격: 149,900원 > 1일 3569원 꼴
4박스 56개 8주 치 (두 달)         가격: 190,900원 > 1일 3408원 꼴

 

가격이 착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조사한 표에 따르면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만도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함량이 550mg입니다. 한 달 치 가격이 싼 4번 제품을 비교해 보면, 일일섭취량이 30mg입니다. 순백샷이 하루 섭취함량 550mg이라고 하면 제품 4번을 18배를 해도 540mg입니다. 제품 4번을 530mg만큼 섭취하려고 하면 한달 분이 18만 원으로 올라갑니다. 순백샷의 경우 한 달 치가 105,000원 선이니, 글루타치온 함량으로 비교했을 때, 결코 비싸다고만도 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저는 처음 4박스를 구입하고, 두 번째로 4박스를 구입했는데, 처음 구매 때는 사은품이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4박스를 구매하면 아이패치 4박스,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 감마리놀렌산보라지유 2박스를 함께 보내주시네요. 확실히 많이 구매할수록 가격이 조금 싸지네요. 사은품의 유무가 중요하시다면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4. 글루타치온 추천 제품 1달 복용 후기

 

첫 구매로 1달 정도 복용을 했습니다. 그러고 이번 달 초에 출장이 2주 정도 잡혀서 그동안은 복용을 하지 못했어요. 들고 갈 수도 있었지만, 짐이 많았고, 짐을 최소한으로 하느라 영양제가 일단 목록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출장에서 복귀한 후에 돌아왔을 때에는 동거인이 독감에 걸려있었는데, 덕분에 저도 독감에 걸렸습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대자연까지 터져서, 몸 상태가 그야말로 최악이었습니다. 

 

병원도 3번이나 다녀왔네요 ㅠ 아직도 감기 때문에 고생 중입니다. 그나저나 그 도중에 몇 개가 남아있던 글루타티온을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아니 이거 복용을 다시 시작하고 다음 날 피부를 만져보는데, 아니 이렇게 피부결이 촉촉하고 좋을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좋은 거예요. 왜 아시잖아요 눈으로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라, 손으로 피부를 만졌을 때 그 쫀쫀하고 촉촉한 느낌. 정말 컨디션 좋을 때 올라오는 그 느낌!

 

 

처음엔 열심히 찍었는데 말이죠... ㅎ 뒤로 갈 수록 사진이 없네요 ㅎㅎ

 

 

 

사실 미백효과는 확실히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지금 잡티 제거에 도움이 되는 시술을 받고 있기도 하고,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기미 치료제인 도란사민을 함께 복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미 시술을 받은 지 한 달 반이 넘어가고 있는데, 확실히 시술받으면서 글루타티온을 복용할 때와 안 할 때의 피부 컨디션이나 느낌이 달라지는 것이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미백효과보다 피부에 수분감이나, 광이 자연스럽게 올라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기미치료제 도란사민, 트라넥삼산이 주 원료

 

 

 

제가 받고 있는 레이저 시술은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고 엄청 강조해 주셨는데, 히알루론산 앰플 하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은 원래 복용하던 영양제인데 거기에 글루타티온만 더해주었습니다. 레이저 시술을 받았는데도, 피부가 건조함이 전혀 없습니다. 효과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조합 당분간은 유지해 볼 것 같습니다. 한 동안 정말 건조할 때 코는 바짝바짝 말라서 피가 터져서 이비인후과를 갈 정도였는데, 그 와중에도 피부에서는 광이 나더라고요.

 

 

 

5. 개인적인 피부 영양제 조합

 

제가 찾은 최고 피부 영양제 조합입니다. 히알루론산 + 저분자 피시 콜라겐 펩타이드입니다.

 

 

 

 

포스팅하면서 보니 제가 먹고 있는 콜라겐에도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가 포함되어 있네요. 피부에 좋은 거 다 들어있어서 피부가 안 좋아지려야 안 좋아질 수가 없나 봅니다. 타고나게 피부 좋으신 분들은 절대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나이 들면서 얼굴 피부가 얼마나 중요한지 더욱 많이 느끼고 있는지라, 더욱 열심히 관리하게 되네요.

 

 

오늘 저도 제대로 포스팅하면서 글루타치온 이외에도 피부를 위해 섭취하는 영양제에 들어 있는 다양한 성분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히알루론산이나 엘라스틴, 콜라겐 등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이너뷰티 관리하고 피부 미인 됩시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이 포스팅은 광고나 협찬을 전혀 받지 않고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한 것을 고지합니다.

 

글루타치온 순백샷 구매, 4박스 구매 사은품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