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아이소이 새벽장미마스크 리뷰 10일 사용 후기

프로좌절러 2020. 4. 23.
반응형

우연히 한 화장품 매장에서

만나게 된 아이소이 제품.

 

호르몬 이상과 생활 습관이 망가지면서

부쩍 민감해지고 트러블로 뒤덮힌 피부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불가리안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 제품과

아크니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제품으로 입문을 했어요.

 

 

 

 

이미난 트러블들을 빠르게 잠재우고

트러블로 남게 될 흉터나 색소 침착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사용해보았지만,

서서히 변화해 가는 피부를 느꼈고,

무엇보다 자연성분을 사용하는 회사에 신뢰를 느꼈어요.

 

그리고 불가리안 로즈의 향을 특히 좋아하는 저는

인조적인 향이 아닌

자연스러운 은은한 장미향을 뿜어내는데 반해버렸어요.

 

 

그러면서 트러블로 민감한 피부를 본격적으로 케어하는 제품들을 

이것저것 아이소이 제품들로 채워가던 중

 

새벽장미마스크를 발매하기에 앞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발견했죠.

이미 불가리안로즈향이 듬뿍나는,

핑크색 블레미쉬 잡티 세럼을 사용하고 큰 만족을 느끼던 중

꼭 체험단이 되고 싶었는데,

 

이럴수가!

생에 처음으로 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ㅎ

이런 기쁨 처음이야. ㅎ

아이소이 나에게 이런 처음을 선사하다닛! ㅎ

 

 

체험단이 되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짧은 시간과 즉각적인 효과였어요.

 

 

 

 

 

 

본 포스팅은 아이소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