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일기 작성을 시작해봅시다. + 1day

프로좌절러 2021. 9. 15.
반응형

요즘 꾸준히* 라는 부분에 대해 크게 중요함을 느끼고 있다.

다이어트는 오랜기간 평생의 숙제로 생각하고 있지만, 생활 태도는 극과 극을 달릴 때가 많아서, 매일 매일 일기를 작성하는 게 가장 좋은 습관이겠지만, 최대한 노력해서 식단/운동 일기를 작성하고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7시 기상 _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핸드폰 하는 것 하지말기!
멍 떄리더라도 스테퍼나 사이클 위에서 때리자.
  몸무게 체크
어제 엄청나게 먹었다 정말 ㅎ
라면, 햄버거, 에그샌드위치, 사과, 과자, 치킨 , 맥주, 콜라, 우유를 하루에 다 먹었다. 조금 미쳤던 것 같다.
전날 대비 1.5kg 증가 ㅎㅎㅎㅎ

(물론 화장실을 못가고 재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만... 최근 본 숫자중에 가장 충격적인 숫자 ㅎㅎㅎ)
8시 35분 스테퍼 공복 유산소

스우파 댄스 영상보면서 타다보면 금방 탄다 ㅎ
요즘 최애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어어어어. 노제 돌아와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40분 빡시게 타보자!
챌린저스로 평일 30분 이상 타기 챌린지 도전 중인데,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된다. 안그랬으면 멍때리고 계속 누워있었을 텐데, 어쨌든 내일은 조금 더 타기.
9시 아침 주스 _ BCC (beet + carrot + celery)

어제 밤에 미리 착즙해놓음.
꽤 많이 해놨으니까 내일부터 아침 저녁으로 먹자.
좀 인텐스하게 클렌즈가 필요함.

12시 점심

어제먹고 남은 치킨 (치킨에 미려니 남았그나..)
+ 해초 누들 + 야채 가득

치킨 먹을까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역시 나는 아직 세속의 맛을 버릴 준비가 되지 않았다...
  간식

이름 까먹은 제주에서 온 비싼 귤 업글버전
진짜 상콤달콤하고 식감이 좋다

그리고 슈퍼에서 온...제크 한봉지
눈 깜빡하니 다 먹고 없네.
 
7시 저녁

팽이버섯 달걀 양파 배추 전
(ㅎㅎ 찜을 해먹지...)

저녁시간도 조금 늦음.
6시 전에 먹는 것을 습관을 들여봅시다.
  목금은 아침/저녁 _ bcc주스마시기 목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