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달심 오일만 주스 3일-5일 (1차 완료)

프로좌절러 2021. 9. 12.
반응형

달심 오일만 주스 3일차

공복 오일만 주스 마시기.

주스 마시는 것 자체는 힘들지 않게 되었다.  나름의 포인트는 무조건 차가운 시원한 물 ㅎ

몸무게는 전날에 비해 고작 0.1 빠졌지만, 술도마시고... 했는데요 ㅎㅎㅎㅎㅎ

뭐 이정도면 아주 잘 유지(?) 중이라고 할 수 있겠다 ㅎ

 

오전 공복 운동을 먼저 하고 먹느라 늦어짐.

오전 공복 스테퍼 챱챱. 46분 정도 타주기.

 

 

점심은 해초면으로 만든 야채 비빔국수에 닭찌찌

간식으로 쌀식빵 한장에 콩고물인절미 ㅎㅎㅎㅎ (다이어트 하는 것 맞죠?)

동네에 쌀빵집이 있는데 너무 맛있다 부들부들 초크초크 ㅎ

 

 

 

저녁은 달걀 가득 넣은 황태국과 닭찌 그리고 쌀빵 한장 ㅎㅎㅎㅎ (고만쳐먹어)ㅎ

 

 

 

 

목요일 아침이 밝아쓰빈다.

 

쌀빵 과자 이런 거 안 먹으면 잘 빠질 것 같기도 하다 ㅎ

저렇게 쳐먹어도 0.3키로가 또 빠졌다 ㅎ

공복 유산소 50분 해주고, 친한 친구 전화가 와서 수다떨다가, 공복 주스를 까먹고 아침을 먹었다. ㅎ

 

 

반쯤 먹었을 때 깨닫.. 안먹어쎄 공복 오일만쥬우스.

그나저나 아침메뉴는 에프에 돌린 가지와 모닝글로리 닭찌 볶음. 간식으로 쌀식빵 한장

 

 

 

저녁은 닭찌 크림파스타(해초면으로) 간식 오란다. ㅎ

저녁엔 간식이나 헤비한 메뉴는 좀 자제해 주겠니??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오전에 못먹은 것 저녁먹고 조금 공복을 유지한 후 마셔주기.

 

 

오일만 주스의 오일차.

마지막날, 어제 쳐묵쳐묵했더니 몸묵가 원저엄. ㅎ

일단 공복 주스 다시 마셔주고, 점심 먹기 전에 30분 유산소 팜팜~

 

그런 날이 있잖아요? 입이 터지는 날... ㅎ

식단은 건강하게 해놓고 간식을 막... 쎄려 먹음.

저녁은 데이트해써요 ㅎ 맛있는 거 먹었음 ㅎㅎㅎㅎ

 

 

일단 오일만 1차가 끝났는데, 

그냥 과자를 안 먹으면 살이 빠질 것 같아요..

식단을 되돌아보게 되는 기회가 되어쯥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