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Keto/LCHF diet week 6-1 Monday

프로좌절러 2017. 10. 24.
반응형

최강의 식사에 이어 지방을 태우는 몸 을 읽고 있는데.

최강의 식사보다 좀 더 쉽게 고지방 저탄수 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한 점, 원리에 대해서 잘 풀고 있는 듯.


이제 조금 읽었는데,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알것 같다.


지금까지 읽은 것 위주로 지방 다이어트 계획을 다시 좀 세워보자면,


1. 아침 공복 운동 20분

2. 아침은 방탄 코코어 (감미료, 코코넛밀크 없이) 단백질 조금 섭취

3. 전날 저녁에서부터 다음 식사까지 14-16시간 유지하기 (6시간 이내 식사)

보통 점심 12-1시에 먹는 것 기준 (회사원 스케쥴) 저녁은 6-7시 사이에 먹기

4. 저녁은 단백질 좀 줄여서 지방 위주 식사

5. 대만가서 조심하기....제발!


계획은 이런데.. 한번 보자 ㅎㅎㅎ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아침

 방탄코코아

 방탄코코아

(노 감미료,밀크)

 방탄코코아

 방탄코코아

 방탄코코아

 방탄커피

방탄커피 

 점심

 운남면(면제외) +버터

삼겹수육 김치 부추 파김치 오이 아이스버그

아보카도

 삼겹수육 +김치 +야채

 아보카도

대만 

대만 

 저녁

 삼겹수육+김치+야채

 저녁약속

메뉴 멕시칸 과카몰리 드링킹 예약.

 저녁약속

메뉴 훠궈 or 양꼬치

 아보카도

 대만

 대만

대만 



월요일


몸무게 변동0

대자연 예정일 1일 전 (날짜상)


어제 폭식했지만,

기분이 우울한 관계로

아침에 따뜻하게 코코넛 밀크에다 버터 mct oil 가득넣고 스테비아도 좀 넣고.. 핸드믹서로 윙윙.

근데 오늘은 어째 그냥 맛이 없다. 

그래도 지방을 채운다는 일념으로 천천히 다 마심



오늘따라 사진도 더 맛없어 보이네...





입 궁금해서 돼지껍데기 튀김 냠냠

사실 최강의 식사에서

체중 감량을 많이 하고 싶은 사람은

아침 방탄 커피 때 단백질을 조금 섭취하는 것 추천한다길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는 개풀.

먹고 싶어서... 먹은겁니다.. 네..




점심

운남면 면없이

숙주나물, 부추, 비프, 매운 돼지고기, 돼지고기 만두 두개 더해서 냠냠

맛있는데, 매운 양념에 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담부터 먹고 싶으면 웬지 안 매운맛을 시켜야 할 듯..

그래도 맛있고 얼큰하고 막.. 좋다.

면 없는 옵션 있어서 더 좋다.



점심 먹고 사무실 오는 길에 

새로운 버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있쪙! 이것도 너무 맛있다. 

게다가 올가닉 raw milk (unpasturaized milk)라고 해서 사봄.



치즈는 아직 맛보지 않았으니, 담에 맛보고 후기 올리겠음



M&S에서 미니치즈 4개 $40하길래 샀는데,

버터먹고 신나서 뜯지도 않고 회사 냉장고 행.

그리고 치즈가 생각보다 단백질 양이 높은 거..

그러면서 간식으로 치차론 챱챱...

치차론 먹으면 배부르긴 함.



저녁

삼겹수육에 부추넣고 양상추 싸서

파김치랑 김치랑 먹었음.

삼겹수육 100g ( 지방이 매우 많음)만 담아먹음

배부름.


핸드폰 업그레이드 한다고,

컴퓨터 페이스타임으로 찍었더니,

사진 색감 좀 봐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디저트

얼린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치즈 한스푼



마스카포네 마싱쪙. ㅎ

그리고 먹은 담날 항상 감량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라는 핑계로 먹음.

그런데 한주간 마스카포네를 안 먹어 보려고 합니당.

어떻게 해야 더 잘 빠지는지 보기 위해.



근데 오늘은 역시 점심 때 먹은 것 때문에 그런지,

속이 부글부글. 매운 건 역시.. 그리고 좋지않은 지방이 들어있는 음식이라.

자제해야겠다.



스피루리나, 헤모임 먹음


내일 대자연 온다고 알림이 떴다.

대자연이라서 몸이 부었나 싶긴 한데.

이번주 다음주는 좀 제대로 해서 살을 빼보려고 합니다. 뜨흑 ㅠ


어쨌든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받으면 먹지말고 딴 거 하자.



덧, 오늘 ketonix에서 케톤 측정기 구입. 스위스에서 날라오니 좀 걸릴 듯 하긴 한데,

빨리 와서 제대로 체크해보고 싶다. 손꾸락 맨날 따는 짓은 못할 듯 하여, 입김 불어서 측정하는 것으로 구매.

나중에 후기 쓰겠습니다.


* 근데 어떻게 탄수화물이 20g이 되는지를 알지?

나는 지금 치팅할 때를 제외하면 내가 해먹는 음식에는 탄수가 들어있지 않고 (야채 순수탄수 제외)

당류도 거의 포함되어있지 않은데 (아마도 양념 음식에 들어간 것 있을 듯)

그럼 그냥 20g 미만으로 먹는다고 생각해야할지.

여기서 백미로 15g 정도를 먹어서 20g을 맞춰봐야할지 모르겠다.


단백질 양도,

삼겹살을 100g을 먹어도 거기 단백질이 100g이 아닐텐데, 무슨수로 그걸 알아내야되나.. 잠시 고민해본다.

역시 ㄲ 넌 다 아는 규나 15% 정도가 들어있군요. 그럼 저녁으로 먹은 거에 단백질양이 대략 15.3g 

오늘 점심 때 beef랑 minced pork를 좀 먹었고, 돼지껍데기 과자를 먹었으니.......하...잠깐만

점심 때 단백질이 100그람 먹었다 치고, 치차론 2서빙분 먹었다고 치면 46g 정도 먹었으니 컷트라인 안.


치즈도 당분간 끊어보기로 함. (건강하게 하지만 감량이 어쨌든 주된 목표...라면서 오늘 미니 치즈 4개 왜 삼?)



내일부터 fatsecret사용한드아..에라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