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Keto/LCHF diet week 2 D+9

프로좌절러 2017. 9. 29.
반응형

아침 몸무게 고대로. 신기하리만큼 고대로.

아마 밤에 자기 전까지 쳐묵쳐묵해서 그런 듯 ㅎ


첫날 어마어마하게 먹고도 살이 빠진 날 생각해보면

6-7시사이를 마지막으로 배터지게 먹고 ㅎㅎ

산책하고 (누구 만나러 가야해서 억지로) 집에와서 바로 잠.

오늘부터 7시 이후에는 먹지 않아봐야겠다.

이건 배가고파도 ㅎㅎㅎ안됨. (이래서 저녁을 또 배가 미어지게 먹겠...ㅎㅎ)


이건 키토 때문인지 그냥 내 라이프 스타일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키토식 시작하고 난 후 잠을 넘나 잘잔다.

수면 장애가 자주 오고, 수면장애가 오면 굉장히 힘들어 하는 타입인데

요즘 수면시간 8시간 이상 잘 채우는 중 ㅎㅎ 


아침 9시

어제만든 키토 머핀 1개

(뭐가 얼마나 들어가있는지 계산을 어떻게 해야되죠? ㅎㅎ

지방, 단백질, 등이 어떻게 들어가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봐야 할 듯.

+ 방탄 코코아 어제보다 코코넛 밀크를 덜 넣고 물을 좀 더 타서 끓임 (집에 전자렌지 없음.)



점심

삼겹살 구이 (100g 조금 더 될지도 ㅎㅎ)

시금치 3뿌리 양파 버터 볶음 (고춧가루, 후추로 간)

깻잎지 조금


도시락 통이 좀 큰 듯 하여,

작은 걸로 줄였는데

일단 먹는 중에 배가 불러질 양은 아님

어제 된장 고기 남은 것도 같이 챙겨왔어야 했나 싶다.

간식도 안 들고왔는데 그렇게 참.. 거시기하다

언능 집에 가서 밥 먹어야지.



포만감은 없었지만,

그렇다고 늦게까지 배가 마구 고프진 않았다.



저녁

얇은 삼겹살 (180g) 샐러리 양파 버터 간장 볶음

이랑 처음으로 도전해본 쏘세지..

담부터 안 사는 걸로...




간식

여기서 부터가 잘못이었다...

간식만 안 먹었어도 좋았을거를...

머핀2개 순삭...(만들지를 말아야됨.)

파인애플까지 먹음...





그나저나 머핀 이거 요물이다.

약간 치즈케이크 같은 느낌인데,

약간 짭쪼롭하면서 버터리하다..

빵의 촉감은 아니지만 좀 더 케이크의 느낌.

담부터 만들 때는 좀 더 넣어야겠다. 생각보다 많이 줄어듬.



파인애플 남은 게 상할 까봐아... 또 먹었디...


먹고 바로 잔 것도..........비밀...


근데 이거 먹고 나면 잠이 오는 게 원래 그런건가...

아님 그냥 내가 그런건가 ......모르겠다.

잠깐 자다 깼는데 몸이 가려워서 키토래쉰가? 했는데,

그냥 가려운 걸로...


나름 탄수화물을 거의 안먹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제대로 하는 건지 아지 모르겠다.

단백질 양을 좀 줄여야겠고. 먹는 양은 서서히 줄것지..


반응형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to/LCHF diet week 2 D+11  (0) 2017.09.30
Keto/LCHF diet week 2 D+10  (0) 2017.09.30
Keto/LCHF diet week 2 D+8  (0) 2017.09.27
Keto/LCHF diet week 1 1주차 후기  (0) 2017.09.27
갖고 싶은 몸 만들기 29-  (0) 2017.07.26

댓글